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리뷰저장소♥ 인사드려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루이비통 M62903 클러치백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여러분들 에게 추천 드리려고 해요!

 

저는 주로 A4사이즈의 서류를 주로 챙겨다니다 보니

클러치백이 필요 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 보다가

모노그램 쉐도우 M62903 클러치백을 발견 하게 되었어요.

 

사이즈를 보니 A4가 딱 알맞게 들어가는 크기라서

제가 필요로 하는 제품과 딱 맞았어요!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에서 이제품을 보고

구매를 하려고 하였으나 스토어 에서는 모두 품절된

상황이라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여 구매를 해야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때마침 신세계 본점에 1점 남아있다고 하여

매장으로 날아 갔으나 조금전에 나갔다고... 그러시더라고요 ㅠㅠ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라 그런지

인기가 많은 제품이고 수작업으로 생산 되기 때문에

소량입고가 되어 언제 재입고 될지 매장분들도 잘 모른다고

이름하고 연락처를 남겨놓으면 들어오는 대로

연락주시기로 하신후...

 

약2주 정도 시간이 흐르고 문자가 왔습니다.

루이비통 포쉐트 모노그램 쉐도우 M62903 제품이

입고 되었으니 언제 방문이 가능하냐는 물음에

지금바로 가겠습니다. 바로 날아가서 겟 하였습니다ㅋㅋ

 

 

드디어 제가 너무나도 갖고 싶어 하던 포쉐트 M62903!

오랜만에 설레였던것 같아요 ㅋㅋ

 

 

포장이 3중으로 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집으로 데려 올수 있었어요!

이녀석의 정식 명칭은

루이비통 포쉐트 아폴로 클러치백 M62903

(POCHETTE APOLLO M62903)

 

사이즈 가로 34 X 세로 25 X 너비 2cm

색상은 모노그램 블랙

소재 캔버스 소가죽 내피 입니다.

블랙 마감 금속 디테일

Made in france

 

 

지퍼고리 부위도 그립감 좋게 디자인 되어 있고요.

고급스러운 로고 모노그램 으로 각인이 들어가 있어서

깔끔하고 심플함을 갖추고 있는 제품 이에요.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된 루이비통 M62903 포쉐트는

부드럽고 가벼워서 들고다니기 너무 좋습니다.

 

 

수납공간도 넉넉해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어요!

내부에는 보조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서

따로 구분하여 수납할수 있어서 편리한것 같아요.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수납공간도 좋고!

만족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루이비통 포쉐트 M62903 금액은 106만원 인데요.

주변에서 가성비 너무 좋은것 같다는 얘기 많이 들었어요.

기분이 좋더라고요^^

 

이 제품은 100% 천연 가죽으로 만들어져

관리를 잘해줘야 되요.

 

비가 오는날에는 빗물이 묻지 않게 해주는 것이 좋고

보관 할때도 직사광선을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제가 이번에 만족스럽게 구매한 클러치백을 소개해

봤는데요. 이번에는 여성분들 에게 인기가 높다고 하여

이 제품은 남성분들 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하면

여성분들 에게 인기가 높아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다는

포쉐트 제품을 소개해 드려볼께요!

 

요녀석은 포쉐트 메티스 백 인데요.

우아함을 집약시킨 미니 사이즈의 포쉐트 제품으로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로 제작 되었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내부에는 다수의 포켓을 비롯한

넉넉한 수납 공간이 마련되어 실용적인 아이템 이라 해요.

 

길이 25 X 높이 19 X 너비7

 

길이 조절 및 탈착 가능한 크로스 바디 스트랩과

외부 지퍼 포켓으로 조금더 실용성 있는 백이 되었어요.

그외 세 개의 내부 수납 공간과 플랫 포켓 1개 까지!

 

남성분들에 비해 여성분들의 백은 포켓과 수납공간이

많으면 좋으실텐데요 디자인도 그렇고 가성비도

이렇게 추천 드려봐요! 금액은 220만원 정도해요.

 

아참 손잡이 부분은 카우하이드 가죽인데요

이 가죽은 햇빛에 의해 태닝이 되는 가죽이라

인위적으로 태닝하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해요.

그냥 자연적으로 태닝이 되게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갠취인것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것 같고요.

 

그외 부위의 가죽은 물,땀에 닿으면 금방 얼룩이

생기기 떄문에 각별히 관리가 필요 합니다.

 

이렇게 남성 클러치 M62903 포쉐트 제품과

여성 포쉐트 메티스 백을 소개 드려봤는데요.

 

멋스러움도 중요하지만 나에게 필요하고 맞는

이쁜 가방을 선택하는것이 가장 가치 있는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댓글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