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에 숨겨진 맛집을 소개해 드릴껀데요

여기는 아시는분들만 방문을 하는곳인데도 불구하고

줄을서서 먹어야 되는곳이에요!

 

저렴한 금액과 푸짐한 양 그리고 맛까지

그런데 왜 아시는분들만 아냐구요?

간판도 없이 숨겨져 있기 때문입니다ㅋㅋ

 

칼국수,파전 맛집 숭의동 장미칼국수

이런데 어떻게 찾을수 있겠어요...ㅋㅋ

딱봐도 그냥 옛 가정집처럼 생겼는데 찾을래야

찾을수가 없는곳이라는게 이제 이해되시겠죠?

 

여기가 숨겨진 맛집 숭의동 장미 칼국수 집이에요!

오전에도 이렇게 사람들이 줄을서고 기다리고

있을정도로 입소문이 난곳이에요 물론

아시는분들만 방문하신다는 사실!

 

여러분들도 숨겨진 맛집 한곳정도는 알고계시면

좋을것 같아서 이렇게 소개를 시켜드려봐요!

정확한 주소지는 아래에 기재해 놓을께요^^

 

 

칼국수,파전 맛집 숭의동 장미칼국수

가격이 너무 착하지 않나요??

금액이 저렴하다고 맛이없지 않을까?

양은 적지 않을까?

생각 드실수도 있는데요 다음사진을 보시면

깜짝 놀라실거에요..

 

우선 저희는 성인남자 3명이서 칼국수2인분

파전1판을 주문 하였어요!

 

칼국수,파전 맛집 숭의동 장미칼국수

옛날 분식점이나 노래방에 가면 벽에다가

낙서를 많이 했었잖아요~ 여기도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리뷰저장소♥ 를 남기고 왔어요 ㅋㅋ

 

저는 주로 네이버 블로그 활동을 해왔는데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번에 시작해서 서툰점이 많지만

잘부탁드립니다!!

(깨알 홍보하기...ㅎㅎ)

 

칼국수,파전 맛집 숭의동 장미칼국수

칼국수,파전과 함께먹으면 정말 맛있는

깍두기와 김치의 맛이 정말 최고에요!!

 

제가 다녀본 음식점 중에서 가장 맛이 좋았던

김치 였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만족하실수 있을거에요!

 

칼국수,파전 맛집 숭의동 장미칼국수
칼국수,파전 맛집 숭의동 장미칼국수

칼국수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지만

더욱 놀라운건 양이에요 이게 2인분 이랍니다!ㅋㅋ

2명이서 먹으면 배터져버려요...양 정말 많아요

 

예전에 한번 방문했을때는 3명이 가서 3인분에

파전한판 주문했었는데 남기고 온적이 있어서

이번에 2인분에 파전한판을 주문하였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면도 직정 수타하셔서 쫄깃하고

바지락도 푸짐하게 넣어준답니다~

 

칼국수,파전 맛집 숭의동 장미칼국수

면발의 쫄깃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용현동에 사시는 주민분들도 장미칼국수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가격도 1인분에 6,000원 밖에 안해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다는게 좋아요!

가게 분위기도 어릴적 동네 포장마차 같은

느낌이랄까요?ㅋㅋ

 

칼국수,파전 맛집 숭의동 장미칼국수

바지락 칼국수를 열심히 먹고 있다보면

파전이 만들어져서 나오는데요

이게 6,000원 이에요.

 

일반적인 음식점에서는 9,000원~12,000원에

파전을 팔곤 하는데요 그에 비하면

엄청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양을 보세요..

엄청 납니다 ㅋㅋ피자인줄 알겠어요;;

 

재료도 소홀히 들어가지 않다는게 느껴지실 거에요.

푸짐하다는건 이런 파전을 보고 말하는겁니다!^^

 

칼국수,파전 맛집 숭의동 장미칼국수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해물파전!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간장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두께감이 있어서 입안 가득 대파의 향이 나면서

오징어를 씹히는 그맛! 잘아시죠?

특히 비오는날에 더욱 생각나는 파전!

막걸리가 빠지면 안되죠! 그렇지만 학생분들도

볼수 있기 때문에 사진은 안담았어요!

(모든연령 시청이 가능한 리뷰저장소♥ 입니다.^^)

 

저는 김치전보다 파전이 더 좋더라고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칼국수,파전 맛집 숭의동 장미칼국수

성인남성 3명이서 칼국수 2인분에 파전 한판으로

다들 배터지게 먹고 왔는데 2만원 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여러분들도 가깝다면 꼭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봐요.

정말 맛도좋고 금액도 착하고 양도 푸짐해서

모두 좋아하실거에요!

 

칼국수,파전 맛집 숭의동 장미칼국수

칼국수를 직접 밀어서 쫄깃하고

파전도 대형판에 맛있게 부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봤어요!

(촬영 허가를 받았습니다.)

 

할머니께서는 어디다가 쓰려고 사진을 찍어? 라는

질문에 저는 인터넷에 올려드리려고요 하니

홍보해주려고? 하시면서 막걸리 값을 빼주신다며

2천원을 다시 돌려주시더라고요...

안받으려 했지만 그것도 예의가 아닌것 같아

받아오긴 했는데 괜찮은거 맞죠?^^;

 

댓글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