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열혈 사제가 끝나고 이제 무슨 낙으로 살까 하던 중

조금 늦게나마 알게 된 닥터 프리즈너!

드라마 김 과장 때부터 팬이 되었던 남궁민 배우가

출연하는 드라마로 보기도 전에 재미있겠다 싶더라고요.

 

◆닥터 프리즈너 줄거리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 이제 (남궁민)가 교도소 의료 과장이

되면서 펼쳐지는 신개념 감옥 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입니다.

 

일본 만화 중 DR. 프리즈너라는 만화가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원작 만화를 모티브 한 드라마라

잘못 생각하고 있더라고요.

 

닥터 프리즈너 원작은 따로 없으며,

작가 또한 일본 만화가 있는지 몰랐다고 하는데요

괜한 오해가 있었던 것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닥터 프리즈너 몇 부작 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총 32부작이고요.

오는 5월 9일이 마지막 회가 방영됩니다.

시간이 참으로 빨리 지나갔네요.

그만큼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고요~

13.4%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닥터 프리즈너 등장인물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했어요.

이번에 방영된 편 에서 닥터 프리즈너 정민

재(제) 의원 죽음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집중시킨 것 같습니다.

 

정민재 의원은 정말로 죽은 것 일까?

 

저도 많이 궁금해지는데요

흥미진진한 전개의 스토리로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추천드려봅니다.

 

마지막 으로 닥터 프리즈너 인물 관계도 를

살펴 보실께요!

 

날씨가 많이 좋아져서 봄나들이 다니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저는 아직 다 보지 못한

닥터 프리즈너 드라마를 열심히 몰아봐야겠어요ㅎㅎ

 

댓글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