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출신 박수무당 아이돌출신 박도령 실체!

 

연예인 출신 박수무당 아이돌 출신 박도령!

1994~95년도 활동하던 김경진(김진), 노재희, 정용석

멤버가 활동하던 댄스그룹 출신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1집 예행연습, 리믹스 등

앨범 2장을 발표한 바 있다고 해요.

 

연예인 출신, 아이돌 출신의 박수무당의

수상한 신내림 사기극으로 3,700만 원 상당을

챙겼다고 하며 MBC 실화 탐사대에서

수상한 신내림을 다루면서 알려졌습니다.

 

양미정(가명)씨는 총 3천7백만 원을 주고

내림굿을 받았고, 한 시간 동안 자리에서 뛰면서

굿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힘들어도 휴식을 용납 않고

계속해서 뛰게 하며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해요.

당연하듯 신내림은 이뤄지지 않았고,

 

연예인 출신 박수무당, 아이돌 출신 박수무당은

양미정(가명)씨 에게 300~400만 원을 벌 수 있다는

내용으로 유혹을 하였지만 이 또한 약속과 달리

월 100만 원의 수입도 힘들었다며 폭로하게 되었다는데요!

그로 인해 6개월 만에 박수무당 박도령과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가 출연한 인터넷 방송은 손님들에게

하는 말과 액션 연기를 가르쳐 주듯이 알려줬다고

폭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실화 탐사대에서는 박수무당을 찾아가

인터뷰를 한 결과 그가 박수무당 박도령이 출연한

인터넷 방송은 설정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인정했지만 그녀는 신내림 받은 것 이

맞다고 주장하며 강요에 의해 짜 맞추듯이

신내림을 받은 것처럼 보이는 것뿐!

 

 

모두 사기극으로 알려지며, 전문가는 이 모든 건

사기죄로 박수무당 박도령을 고소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이래서 제가 무당을 잘 안 믿어요..

여러분들도 조심하세요!!

댓글
글 보관함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